해외여행

북해도 삿포로 3박 4일 추천 일정! (현지인 추천 일정)

여미니 2024. 10. 10. 11:42

삿포로는 일본 북해도의 수도로, 아름다운 자연과 독특한 문화,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3박 4일의 일정으로 삿포로를 여행하며 추천 관광지를 소개하겠습니다.

1일차: 삿포로 도착 및 시내 탐방

• 도착: 삿포로 신치토세 공항에 도착 후, 공항 리무진 버스를 타고 삿포로 시내로 이동합니다.
  • 오도리 공원 (Odori Park): 삿포로 중심부에 위치한 이 공원은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합니다. 특히 겨울에는 눈 조각 축제가 열립니다.
  • 삿포로 TV 타워 (Sapporo TV Tower): 오도리 공원 근처에 있는 이 타워에 올라가 삿포로 시내 전경을 감상합니다.
  • 저녁식사: 삿포로 라멘 거리(Shin Ramen Yokocho)에서 유명한 삿포로 라멘을 맛보며 현지의 맛을 경험합니다.

2일차: 자연 탐방 및 문화 체험

• 모에레누마 공원 (Moerenuma Park): 삿포로 외곽에 위치한 이 공원은 현대적인 조경으로 유명합니다. 다양한 조각과 자연을 감상하며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홋카이도 구 제국정부 청사 (Former Hokkaido Government Office): 역사적인 건물로, 아름다운 외관과 함께 홋카이도의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 저녁식사: 현지 식당에서 홋카이도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를 즐깁니다. 특히 신선한 게 요리가 유명합니다.

3일차: 스키 및 온천 체험

• 니세코 (Niseko): 스키를 즐기기 위해 유명한 니세코로 이동합니다. 겨울철에는 다양한 스키 리조트에서 스키 및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온천 (Onsen): 스키 후에는 니세코의 온천에서 피로를 풀어줍니다. 자연 속에서 온천욕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저녁식사: 니세코 지역의 유명한 식당에서 저녁을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4일차: 기념품 쇼핑 및 귀국

• 삿포로 맥주 박물관 (Sapporo Beer Museum): 삿포로의 유명한 맥주를 체험하고, 맥주에 대한 역사도 배울 수 있습니다. 투어 후에는 박물관 내 레스토랑에서 맥주와 함께 점심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신치토세 공항으로 이동: 기념품 쇼핑을 하며 공항으로 이동하여 귀국합니다.

추천 관광지 (현지인 추천)

• 스스키노 (Susukino): 삿포로의 유흥가로, 다양한 음식과 바가 밀집해 있습니다. 특히 야경이 아름다워 저녁 시간에 방문하기 좋습니다.
  • 삿포로 미술관 (Sapporo Art Museum): 지역 작가들의 작품과 현대 미술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예술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대기근 기념관 (Hokkaido Museum of Literature): 홋카이도의 문학과 역사에 대해 배우고, 다양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 삿포로 중앙 시장 (Sapporo Central Wholesale Market): 신선한 해산물과 지역 특산물을 판매하는 시장으로, 현지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장소입니다.

삿포로는 자연과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멋진 여행지입니다. 위의 일정을 참고하여 알차고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