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히~

수원 빵집 : 삐에스몽테 제빵소

여미니 2024. 10. 3. 00:24
반응형


🥐 삐에스몽테 제빵소

수원인이라면 한번쯤은 방문해봤을 빵집!
저렴한데 맛있는 빵집 삐에스몽테
한옥풍의 컨셉의 건물이 도심에서 벗어난 듯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네요(*´ω`*)




⏰ 09:00 ~ 22:00
🚘 주차장 넓음 👌
❗️소금빵 맛집! 다른빵도 맛나요~



독립된 공간에 단체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일행끼리 머물다 가기 좋겠죠~?



이렇게 인기있는 메뉴 리스트가 나와있는데
여기 나와있는 빵이 아니어도 정말 맛있어요~

저는 크로와상은 무조건! 원픽 입니다ㅎㅎ




넓은 매장에 생각보다 빵이 많이 나가서
다양하게 있지는 않았어요

중간에 비어있는 곳도 있고
빵을 채워주시긴 하는데 점심때 방문한 것 처럼 엄청 많은 종류는 아니네요 ㅠㅠ




빵을 먼저 고르고 음료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계산은 한 곳에서 하는데 픽업은 빵 먼저~
음료는 나중에 진동벨로 알려주세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로 나왔는데
분위기 너무 좋죠~

마침 저녁먹을 시간이라 옆에 사람들이 쫙 빠졌어요 ㅎㅎ




이날 늦점을 먹어서 빵은 한 가지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