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북해도 삿포로 3박 4일 추천 일정! (현지인 추천 일정)

by 여미니 2024. 10. 10.

삿포로는 일본 북해도의 수도로, 아름다운 자연과 독특한 문화,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3박 4일의 일정으로 삿포로를 여행하며 추천 관광지를 소개하겠습니다.

1일차: 삿포로 도착 및 시내 탐방

• 도착: 삿포로 신치토세 공항에 도착 후, 공항 리무진 버스를 타고 삿포로 시내로 이동합니다.
  • 오도리 공원 (Odori Park): 삿포로 중심부에 위치한 이 공원은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합니다. 특히 겨울에는 눈 조각 축제가 열립니다.
  • 삿포로 TV 타워 (Sapporo TV Tower): 오도리 공원 근처에 있는 이 타워에 올라가 삿포로 시내 전경을 감상합니다.
  • 저녁식사: 삿포로 라멘 거리(Shin Ramen Yokocho)에서 유명한 삿포로 라멘을 맛보며 현지의 맛을 경험합니다.

2일차: 자연 탐방 및 문화 체험

• 모에레누마 공원 (Moerenuma Park): 삿포로 외곽에 위치한 이 공원은 현대적인 조경으로 유명합니다. 다양한 조각과 자연을 감상하며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홋카이도 구 제국정부 청사 (Former Hokkaido Government Office): 역사적인 건물로, 아름다운 외관과 함께 홋카이도의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 저녁식사: 현지 식당에서 홋카이도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를 즐깁니다. 특히 신선한 게 요리가 유명합니다.

3일차: 스키 및 온천 체험

• 니세코 (Niseko): 스키를 즐기기 위해 유명한 니세코로 이동합니다. 겨울철에는 다양한 스키 리조트에서 스키 및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온천 (Onsen): 스키 후에는 니세코의 온천에서 피로를 풀어줍니다. 자연 속에서 온천욕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저녁식사: 니세코 지역의 유명한 식당에서 저녁을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4일차: 기념품 쇼핑 및 귀국

• 삿포로 맥주 박물관 (Sapporo Beer Museum): 삿포로의 유명한 맥주를 체험하고, 맥주에 대한 역사도 배울 수 있습니다. 투어 후에는 박물관 내 레스토랑에서 맥주와 함께 점심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신치토세 공항으로 이동: 기념품 쇼핑을 하며 공항으로 이동하여 귀국합니다.

추천 관광지 (현지인 추천)

• 스스키노 (Susukino): 삿포로의 유흥가로, 다양한 음식과 바가 밀집해 있습니다. 특히 야경이 아름다워 저녁 시간에 방문하기 좋습니다.
  • 삿포로 미술관 (Sapporo Art Museum): 지역 작가들의 작품과 현대 미술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예술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대기근 기념관 (Hokkaido Museum of Literature): 홋카이도의 문학과 역사에 대해 배우고, 다양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 삿포로 중앙 시장 (Sapporo Central Wholesale Market): 신선한 해산물과 지역 특산물을 판매하는 시장으로, 현지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장소입니다.

삿포로는 자연과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멋진 여행지입니다. 위의 일정을 참고하여 알차고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